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백석동 맛집] 소를 삼킨 가게, 진원소우 리뷰.

by 햅삐이이 2024.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천안 백석동 맛집 진원소우를 다녀왔습니다:!

진원소우는 소고기 무한리필 집으로 인당 27,500원의 가격으로 마음껏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가게예요.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여 이용하실 수 있고,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그럼 천안 백석동 맛집 진원소우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원소우 기본정보

가게명: 진원소우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1로 153 1층 진원소우
영업 시간: 매일 11:30 - 22:20까지 (브레이크 타임 14:00 - 16:00)
전화 번호: 0507-1487-9300
주차 여부: 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성인 무한리필 27,500원

 

진원소우 리뷰

 

 

백석동 맛집 진원소우에서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셀프바인데요.

셀프바에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감자 샐러드와 단호박 샐러드가 있기 때문입니다.

감자와 고구마 샐러드는 생각보다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데요.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또 가벼운 맛에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용으로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샐러드말고도 파스타 샐러드도 있어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더라고요.

실제로 가게가 인기가 많아 사람이 북적거렸는데 대부분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었습니다!

 

양식 느낌의 샐러드를 제외하고는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장과 채소도 많더라구요.

고기집이니 쌈장은 기본이고 절인 양파, 마늘, 상추, 버섯, 단호박, 깻잎 등 기본 구성이 모두 있었어요!

 

 

 

 

진원소우 메뉴판입니다.

벽에 붙여진 메뉴판에는 가격이 바꼈는지 매직으로 까맣게 칠해져 있더라고요.

주문은 테이블에 세팅된 타블렛으로 하기 때문에 타블렛을 통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진원소우는 소고기 무한리필 집이기 때문에 대부분 성인 무한리필을 시키는데요. 성인기준 무한리필 가격은 27,500원이예요!

 

그 밖에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된장찌게, 계란찜 냉면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세팅된 테이블입니다~

야채와 쌈장 등 모든 샐러드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돼요:)

남들은 더 푸짐하게 가져왔지만 저희는 일단 심플하게 챙겨왔습니당

개인적으로 감자 샐러드와 단호박 샐러드가 취향 저격이었다는...

(사실 이때 이미 배가 너무 부른 상태라 고기를 많이 먹지 못한 것이 한이 됐어요..

샐러드만 왕창 먹고 와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고기 엄청 맛있었는데.. 쿨쩍)

 

 

 

진원소우 모둠 부위 세트입니다.

제가 소고기 부위는 잘 모르지만 아무튼 사람들이 자주 찾는 부위별로 가져와주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넙데데한 고기가 제일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여기는 무한 리필 가게이니 맛있었던 부위가 있으면 원하시는 만큼 마음껏 시켜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 거 같아요.

 

 

 

 

고기를 열심히 굽고 있는 현장입니다.

노릇노릇 불판에 고기가 보기 좋게 익고 있네요.

소고기는 완전히 익히면 뻑뻑해지기 때문에 적당히 핏기가 있을 때 냠냠했답니다.

사실 이 날 이미 배가 너무 부른 상태였는데요.

그래도 고기가 맛이 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하지만 어떤 부위는 다소 질긴 느낌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무한 리필 집이고, 여타 다른 소고기 집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한 편이니,

고퀄리티의 소고기를 기대하는 건 욕심인 거 같습니다.

딱 2만7천원 정도의 가격의 맛이었습니다!

 

 

 

 

이번엔 진원소우 소갈비를 시켰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갈비보다는 구이가 훨씬 맛있었어요^^

갈비가 생각보다 질기더라구요.

달달하고 담백해 맛은 있었지만 계속 질겅질겅 씹히게 되어 약간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대체로 맛있게 먹은 소고기 집이었어요!

 

진원소우 추천대상

 

무난한 가격에 소고기를 즐기고 싶으신 분,

질보다 양으로 승부를 보고 싶으신 분,

샐러드 바를 다양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

 

들에게 진원소우 가게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