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맛집 크레인 파스타에 방문했어요.
천안시 불당도에 위치해 있으며 가게 입구부터 인테리어 내부까지 온통 주황색으로 꾸며져 있어서 찾기 수월하실 거예요:)
만원대의 무난한 가격으로 양식을 즐기기 좋은 양식 맛집이었어요.
그럼 천안 맛집 크레인 파스타의 내돈내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천안 맛집 크레인 파스타 기본 정보
가게명: 크레인 파스타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0길 36 102호
웨이팅 유무: 웨이팅 없음.
대표 메뉴: 목살플레이트 13,900원.
특징: 키치한 인테리어와 비싸지않은 가격, 무난한 맛 등 젊은 사람들이 가기 좋은 양식집.
휴무일: 없음
주차장 여부: 있지만 협소합니다.(4~5대만 주차가 가능합니다.)
천안 맛집 크레인 파스타 후기.
내부 인테리어도 키치한 느낌으로 주황을 포인트해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또 중간 중간 귀여운 네온사인이 걸려 있어서 분위기가 영해서 좋았습니다. 가게 이름이 크레인인데, 우리가 아는 포크레인의 크레인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색깔도 크레인 색인 주황색을 가져온 듯 해요. 왜 그런 이름으로 지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가게 주인이 크레인을 좋아해서 일까요?ㅎㅎ
가게는 출입이 편하게 1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불당동의 많은 가게가 1층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세요. 또 화장실은 뒷문으로 나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이예요. 가격은 파스타와 리조또를 대체로 10,000원 안팎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다른 양식 맛집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때문에 학생 분들이 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천안 맛집 크레인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바질 파스타 등 맛 구성 역시 기본적인 메뉴로 되어 있어요. 때문에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크레인 파스타는 파스타보다는 피자나 목살 플레이트가 더욱 유명합니다. 자세한 맛 평가는 아래 메뉴 사진과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음료로 콜라를 시켰어요. 물은 셀프라 직원분이 가져와주지 않고, 냉장고에서 꺼내 마시면 됩니다. 밑반찬으로는 양식 맛집에서 자주 등장하는 피클이 함께 나왔어요. 피클은 적당히 새콤새콤해서 느끼할 때마다 한 입씩 먹기 좋았습니다. 피클 뿐만 아니라 할라피뇨도 함께 들어있는데, 저는 피클인 줄 알고 먹었다가 매워서 혼났던 기억이... 여러분들은 조심하세요^^^;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스티커도 함께 주세요. 전혀 가게 스티커 같지 않아서 예쁘게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저희는 두 번째 방문인데, 올때마다 주시는 것 같습니다.
크레인 파스타의 대표 메뉴인 목살플레이트입니다. 알찬 메뉴임에도 가격은 무려 13,900원으로 다른 양식 맛집에 비해 정말 저렴한 편이었어요. 나름 인기 있는 양식집 가면 보통 스테이크는 3~4만원 정도로 나오지 않나요? 가격이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소스는 두 가지가 있어서 취향 껏 드시면 돼요.
크림 파스타와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전에 왔을 때는 크림 파스타 대신 바질 리조또를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바질 리조또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크림 파스타는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정말 딱 평타치는 맛이어서 딱히 기억에 남지 않았어요. 하지만 바질 리조또는 한 입 먹었을 때, 눈이 커질 만큼 맛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역시 천안 맛집이구나 싶은 맛이었어요ㅎㅎ
전체 메뉴 사진은 요렇습니다.
보통 두 명이 오면 메뉴 세개를 시키더라구요. 저희도 둘이서 메뉴 3개 싹싹 모두 비웠습니다^_^ 가격은 3~4만원 언저리로 나왔어요.
추천드리는 메뉴 구성은 2인 기준
파스타 or 리조또 1개 + 피자 1개 + 목살플레이트 1개 요렇게 가져가시면 3~4만원 정도 나오실 거예요.
아직 돈을 벌지 않는 학생분들이나, 양식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분들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는 도우가 얇아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요. 치즈와 감자 위로 또 달달한 소스를 뿌려주셨더라고요. 그래서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다른 피자보다 도우가 얇아서 그런가 느끼함이 적었고, 먹기 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하지만 포테이토 피자보다는 옥수수 새우 피자를 훨씬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메뉴판에도 대표 메뉴라 적혀 있는 만큼 옥수수 새우 피자를 드셔보는 걸 추천 드릴게요.
식사를 마치고 난 후 카운터로 가면 츄팝츄스통이 있는데요. 원하는 분들은 사탕 가져가셔도 돼요:) 저두 딸기우유맛 챙겨서 냠냠했답니다.
불당동은 동네도 워낙 예뻐서 식사후 거리를 거닐기도 좋아요. 또 크레인 파스타를 비롯해 불당동의 많은 가게들이 1층에 위치해 있어 출입도 편합니다.
아래 가게 주소 링크를 남기는 것으로 천안 맛집 크레인 파스타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식사하시길 바랍니다:)